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넷플릭스 2019년 추천작 간단 리뷰 '프랙쳐드(Fractured)'스포없sound 봐봐요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3. 1. 18:11

    안녕하세요 호이누과인 다당!!


    당일은 영화 'Fractured'에 대해 소개해드릴까요?먼저 영어의 저의가 궁금했습니다. 골절, 균열, 즉 부러졌다는 의미네요;; 영화와 어떤 관련이 있을까.그다지 기대하지 않고 보게 된 영환이어서 인상 깊었습니다. ​


    >


    추수감사절을 맞아 할머니가 돌아가다가 세대 가족이 겪는 일화입니다.고속도로를 달리는 차 안에서 남편과 아내(조안)는 사이가 별로 좋아 보이지 않아요.​​


    >


    사랑스러운 딸의 콤팩트 배터리를 사고, 이제 휴게소에 들른 가족.사실 레이는 소음주의 문제가 있어요. 딸의 배터리 대신 와인을 살 정도입니다.​


    >


    여기서 방랑견에게 뒤에서 걷던 페리가 낡은 공사장에 떨어져 다치고, 페리를 구하려고 뛰어내린 레이도 다치게 됩니다.딸을 구하려는 아버지의 용기가 대단하다고 느꼈습니다.


    >


    무사히 크게 다치진 않았을 겁니다. 가정은 가까운 병원에 가서 치료를 받기로 했어요. ​


    >


    병원에서는 페리의 머리가 다쳤기 때문에 정밀 검사를 받으라는 권유를 받고 조앤과 페리는 검사를 받으러 가고 병원 보안 문제로 레이는 대기하면서 기다립니다. ​


    >


    얼마나 시간이 흘렀는지.. 레이는 돌아오지 않는 조안과 페리가 걱정되거나 불길한 생각이 들어 간호사에게 묻습니다.​


    >


    돌아올 내용은... 접수가 되지 않았다는... 성이성을 잃은 레이는 정신과 의사에게 진료까지 받게 됩니다.​


    >


    레이는 조앤과 페리를 찾을 수 있을까요?​


    >


    뒤에 반전이 있으니까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어요.가끔 암시하는 반전의 징후도 영화를 보는 재미네요!!이해할수없는 부분도 있으므로, 다른 블로거분들을 찾아보곤 했어요. ;;​


    ​ 채 내 눈 이해력이 타르 리본 파유(울음)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 ​#넷플릭스#넷플릭스 영화#리뷰#fractured#영화 리뷰#후랏크쵸도우#20하나 9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