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#인테리어 - 빈트갤러리, 북유럽 미드센츄리의 온기를 느낄 수 있는 빈티지 가구 20첫70823 대박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6. 09:52

    북유럽 인테리어 좋아하세요?


    >


    노르딕 인테리어의 어린이를 위한 아이디어가 넘치는 곳, 빈트 갤러리에 다녀왔습니다.원래 양평에 큰 갤러리였는데 이번에 성수동에 새로 문을 열었다.성수동이 이렇게 나쁘지 않아서 요즘 핫해요!


    주소 서울 특별시 성동구 성 수위로 7도 3 2층(성수동 2가 309·하나 28)


    >


    피혁상과 카페들이 혼재하며 성수동 골목 끝에서 만난 건물 2층에 있는 슴니다.


    >


    영업 시각우오루토ー 11:00-18:001요 1방문 예약 가능


    >


    VINT 이름 뜻도 정말 나쁘지 않아요.Valuable Insight of Nordic Treasure 노르딕 디자인에 대한 어린이 정이 묻어나 과인 네이밍이다.


    >


    원래 구두공장이었다는 이 멋진 공간은 여느 디자인 미술관에 버금가는 곳입니다.


    >


    핀율, 아르네 야콥슨의 다양한 의자가 층층이 쌓인 벽면은 그 중에서도 가장 눈길을 끄는 장소입니다.


    >


    달라호스 목재 인형도 존재감을 자랑합니다.가족들에게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붉은 이야기, 우리집 식탁에도 한 마리 있습니다.


    >


    이 20세기에 만들어진 목제 가구가 주는 따뜻함이 있습니다.지금은 더 이상 생산되지 않기 때문에 더욱 귀중한 가구입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책상이며 선반이며, 어느 정도 자신이 예쁜지 - 날것의 느낌을 충분히 살린 벽이나, 대담한 자기 무가구가 잘 어울립니다.


    >


    나의 마 sound를 잡은 코그대장


    >


    내 심리울 매료시킨 간섭 장 2 자단( 자단 봉잉무)가 된 빈티지 가구-우리 집에도 하봉잉하고 싶네요.아르네 야콥슨의 에그체어와 큰 액자도 같습니다!


    >


    폴 헤닝센의 아티초크 펜던트, 나의 다이닝룸의 워너 희비가 엇갈립니다.꼭 고란 코퍼 컬러가 잘 어울리는 고층의 집을 갖고 싶네요.


    >


    >


    가운데는 바로 만들어져 있습니다만, 폴딩 도어로 공간을 활용하고 있군요.대표의 센스를 느낄 수 있는 공간입니다.구경하느라 바빠서 사진을 정말 거의 발로 찍었어요.집에 와서 홈페이지도 계속 보고 있었어요.어머니와 조만간 함께 가려고 합니다.


    저의 안목도 같이 부풀어 오른 고민-빈티지 가구의 매력을 알고 계신 분이라면 꼭 가보세요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