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문희옥 소속사대표 사실혼주 봅시다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2. 2. 19:02

    >


    가수 문희옥과 소속사 대표 A 씨를 사기 혐의 및 성희롱으로 고소한 소속 가수 B 씨의 아부지가 문희옥과 소속사 대표는 사실혼 관계라고 주장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는 소식입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201낮 하나하나의 시 서울 영등포 경찰서에서 경찰의 조사를 받아 온 소속 가수의 후배의 아버지는 "내가 알기로는 소속사 대표와 뭉히옥이 사실혼 관계이다.둘 사이에 낳은 아들도 있다. 두 사람이 사실혼 관계이므로, 함께 사기와 협박을 할 수밖에 없는 다른 조사를 받고 있는 게 질문이다"라고 주장했어요.


    >


    >


    그는 소속 가수 B의 전속 계약에 대해서도 문재가 많았다고 폭로했습니다.김연아는 "전속 계약도 없었다. 다른 가수들은 회사가 매니저를 지원하고 수익도 본인을 벌는데 우리는 모든 비용을 우리가 부담했고 매니저 월급도 우리가 냈다. 신인으로 잘 몰랐다","한 프로그램 출연 조건으로 회당 300만원, 총 5번에 하나 500만원을 입금, 빨간 색도 있다. 본인의 중에 알고 보면 이 프로그램의 출연료는 20만원대였다. 뭉・히옥과 소속 사무소 대표가 함께 10배의 폭리를 취한 것"이라고 말했습니다.


    >


    >


    소속 후배 가수 B 씨의 아버지는 정 스토리는 억울하다. 소속사 대표가 우리 아이를 성추행한 부분에 돈까지 챙겼어요. 증거가 없다고 모르쇠고 1 따고 있지만 노 힘 억울하다.계약 자체도 공정한 계약이 아니다"며 "사기죄가 성립한다고 믿으며, 모든 것은 재판 과정에서 밝혀질 것"이라고 덧붙였다는 겁니다.이날 B씨는 경찰에 A와 뭉히옥이 대화를 나 눈의 녹취록을 입수하고 경찰에 증거로 제출하고 피해자의 보호자로서 약 2가끔 만큼 연구를 받았습니다


    >


    >


    지난 6월 소속 후배 가수 B씨는 소속사 대표 A씨가 괜찮다고 신체 부위를 만지는 등 성추행을 했고 홍보 활동비 명목으로 1억 6천만원을 갈취하 우프니다묘 고소장을 제출했어요 문·히 옥, 또 B씨의 손을 묵인하고 정·스토리를 오히려 협박했다며 고소되었습니다.이에 대해 문희옥은 공식 입장을 내고 협박, 사기 같은 범죄 행위를 저지르지 않았다고 반박했습니다.


    >


    문희옥 씨와 소속사 대표 소속사 후배 가수가 또 화제죠.정영용 문희옥이랑 소속사 대표가 사실 결혼했어요?어떤 내용이 정말 하나죠?아직 섣부른 판단은 금물입니다. 끝까지 지켜봅시다.
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